인천공항 주차대행 사전 예약 방법
이전에는 인천 공항 주차 대행 이용 시 예약 없이 그냥 가도 이용을 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이번에는 연휴 때 외국 나가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그런지 주차 대행을 이용할 수가 없었습니다.
만차 시는 무조건 사전 예약 차량만 이용 가능
https://valet.amanopark.co.kr/
아마노코리아 주차대행 서비스
valet.amanopark.co.kr

예약 방법은 간단합니다. 비행기 타는 전날까지 사이트에서 예약 접수를 하면 됩니다.

이 예약도 바쁘지 않을 때는 차량 도착 시 주차대행 직원분들이 바로 해줍니다.
하지만 요즘은 고객들이 많이 늘어나서 사전 예약을 받는 것을 보면 미리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개인 정보 입력하고 등록하기를 누르면 차량 정보와 도착일에 어디로 가야 하는지 자세한 설명이 카톡으로 날아옵니다.

이전는 이 작업도 종이로 주차 확인증을 받아서 처리 했던 일들이 paperless로 모든 업무가 변경되었습니다.

주차대행 요금은 2만원 이지만, 제휴카드가 있으면 무료입니다.
주의 사항은 주차대행(발렛) 이용 시 차량은 장기 주차장인 야외에 주차가 되어 비, 바람, 먼지를 많이 맞게 됩니다.
바로 세차한 차량 이라면 그냥 실내인 단기 주차장을 추천 드립니다.

단기 주차장 1일 요금 : 24,000원
장기 주차장 1일 요금 : 9,000원

인천공항 발렛을 이용하시면 비행기 탑승 시간을 단축 할 수 있어요.

2024년 9월 최근에는 발렛 주차 부탁하고 세차까지 가능한 서비스도 나왔어요.
그리고 요즘은 연휴 때 다 발렛 주차로 맡기고 여행을 나가기 때문에 가능하면 발렛 주차 예약을 1달 전 부터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일 여행인데 그 전날 발렛 주차 예약을 하려면 안되는 경우도 많아졌습니다. ㅠ
그리고 아이가 2명 이상이면 다자녀 혜택으로 주차비를 50% 감면 받을 수 있습니다.
10일을 주차하면 9만원 인데 반값이라 4만5천원만 내면 됩니다.
좋은 점은 한번 등록해 놓면 아이가 성인이 될 때 까지 계속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차량 번호와 매칭이 되서 주차 정산을 할 때도 자동 감면 받을 수 있어요.